THE ULTIMATE GUIDE TO 대전립카페

The Ultimate Guide To 대전립카페

The Ultimate Guide To 대전립카페

Blog Article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디저트이지만… ‘공주 밤파이’다. 따스한 홍차에 바삭바삭한 밤파이를 곁들이면 일상의 고단함이 스르륵 녹아버린다.

황톳길에는 울창한 나무들이 그늘을 이루고 있어 나무들이 배출하는 피톤치드와 황토에서 나오는 미생물을 품은 효소들이 몸의 순환작용을 도와주기도 해서 건강하고 상쾌한 기운을 몸속 가득 채울 수 있답니다.

다시 일본으로 돌아왔다. 여기는 인형, 달력, 심지어 밖에 있는 주차 콘까지 거의 다 일본에서 가져온 소품으로 꾸며져 있어서 진짜 일본 어딘가에 있는 카페 같다. 동경제과학교 출신 부부가 하는 디저트 카페로 타르트, 케이크, 밀푀유 같은 메뉴가 유명하다고 한다.

내부 인테리어도 감각적이지만 야외 공간도 멋지답니다. 붉은 벽돌과 잔디밭 등 포토존이 가득한 이곳, 한 번쯤 꼭 방문해보고 싶어요.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간판 사진 하나 때문에 꼭 한번 가보고 싶다 생각했던 곳. 여긴 누가 봐도 뉴욕 지하철 표지판을 따라 하고, 공연장 티켓 부스 컨셉인 걸 보아 나름 뉴욕 분위기라고 할 수 있겠다. 테이크 아웃은 진짜 매표소 같은 작은 창문을 통해 주문할 수 있고, 무거운 문을 인천립카페 열고 안에 들어가면 어두컴컴한 공연장으로 입장하는 설렘이 느껴지는 것 같아 신기했다.

세 번째로 소개할 곳은 계족산 인근 황토 오리구이 맛집인 '계림가든'입니다. 대전 여행 첫날은 계족산 황톳길부터 시작해서 건강한 여행의 연속이었는데요, 앞서 두 여행지에서는 건강한 기운을 몸속에 담고 인천립카페 왔다면 이번엔 건강한 음식을 담을 차례!

키스미에서 제공하는 립카페 이용 시 주의사항에 립카페 대한 설명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이 알고 있는 우리동네 숨은 카페는 어디일까? 동네에 나만 부산립카페 알고 싶은 인생카페가 있다면 지금 바로 댓글로 제보를 부탁드린다. 맛있는 것은 함께해야 더 맛있으니까. 또 함께 가면 더 멀리 갈 수 있으니까.

충청남도에 산이 이렇게 많을줄 몰랐다. 이번에는 산 중턱에 위치한 카페다. 이름부터 ‘사네’다.

티 전문 카페답게 커피 메뉴는 판매하지 않는다. 사장님께 가장 자신있는 메뉴를 물어보니 스위트 블렌딩 티를 추천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군데군데 있는 빈티지 가구와 의자들이 멋을 더해주는데, 이런 자유분방함은 을지로에서 많이 본 감성이었다. 시간은 좀 인천립카페 걸렸지만 천천히 직접 내려주신 드립 커피 맛은 좋았다. 

숲너울에서는 시그니쳐 ‘숲너울 라떼’를 맛봐야 한다. 천안의 명물인 호두와 쿠키를 잘게 부숴넣어 크런치한 식감을 살리고, 기분좋은 달콤함을 냈다. 구불구불한 커브를 올라올 만한 보람이 있는 맛이다.

Report this page